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청음실 안내

뒤로가기
제목

누프라임 A300 입고 지연 안내

작성자 오디오맨(ip:)

작성일 2021-07-05 15:34:02

조회 4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누프라임 A300 배송 지연 안내 공지

누프라임 A300의 발송이 늦어지는 점에 대해 안내코자 공지합니다.

누프라임 A300의 제작이 늦어지는 이유는 세계적인 반도체 공급의 부족 문제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AIRPLAY2가 지원되는 A300SE 라고 이름이 결정되었으며, 더 비싼 부품이 들어가면서 공식 가격도 200달러가 더 비싸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미리 예약하신 분들께는 동일한 가격으로 출고됩니다.

구체적인 사안에 대하여 저희 풀레인지도 예약 행사 전에 미리 알지 못하여 이제서야 구체적인 설명을 전달해 드리게 됨을 사과드립니다.

다만, 부품이 다운그레이드가 되는 것이 아니고 더 고가의 칩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것이고, 제품 가격이 인상되는 것이니만큼

동일한 조건으로 제품을 받아보시는 조건을 감안하여 너그러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마도 차후 중고시장에서도 A300 오리지널 제품보다는 A300SE 제품의 중고시세가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세계적으로 현재 코로나로 인한 부품수급으로 인한 리스크가 큰 상태입니다.

그로 인해, 늦어도 A300 제품을 7월 초에는 공급을 약속했으나, 이 약속이 지켜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죄송합니다.

현재 수입원을 통해, 7월 내로는 꼭 배송이 되게끔 하겠다는 연락을 받았으며, 제작사 본사에서도 7월 말까지 전세계 물량을 동시에 제작하여 동시 발송한다고 하지만,

한국만큼은 좀 더 서두르겠다는 공식 답변을 전달받았습니다.

예고해 드린 날짜에 정상 배송이 안되는점에 대해 깊히 사과드리며,

본사와 조율하여 최대한 배송 일자를 당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약 취소나 추가 문의에 대해서는 풀레인지 공식 문의 전화(02 3446 5036)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