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뒤로가기
제목

Tiada 구독취소 설명 요청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3-12-09 07:47:15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월 27일 매장을 방문하여 Triangle Antal 40주년 스피커와 Quad Artera Solus Play 앰프 그리고 Denon DP-400 턴테이블을, 그리고 8월 8일에는 Arcam SA30 앰프도 방문 구매하였습니다.

2월 27일 구입시 서비스로 Tidal ID를 개통해주며 1년 무상사용 약속했었구요.. 

덕분에 Tidal 스트리밍으로 즐거운 오디오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오후에 Tidal High plus 구독이 취소되었다라는 메일이 Tidal로부터 왔습니다.


오디오맨에서 23년 2월 27일 제품 판매시 제공한 Tidal 무상구독 서비스에 대해 고지하였던 내용은, 'Tidal 구독1년되는 시점에(24년 2월 말쯤이 되겠죠) 유료전환 할지 구독취소 할지 결정 할 수 있게 연락주겠다'였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인데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을 납득할 수가 없네요.


오디오맨에서 착오로 구독을 취소한 것이라면 Tidal 계정을 활성화 해 주시기를 요청드리며 착오가 아니라면 고객과의 약속을 사전 협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저버린 이유에 대해 납득할만한 설명과 공식적인 사과가 뒤따를 것이라 믿습니다.


착오로 벌어진 해프닝이길 바랍니다.

빠른 답변 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오디오맨

    작성일 2023-12-10 18:16:02

    평점 0점  

    스팸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TIDAL 서비스를 저희가 임의적으로 갑자기 취소 시키는 경우는 없습니다.
    수익이 되는 서비스도 아니고, 저희가 컨트롤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아니어서 그럴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TIDAL 은 국내 공식 서비스가 아니다 보니 저희가 패밀리 계정으로 가입 대행을 해 드리곤 합니다만, 최근 패밀리 서비스가 계속 차단이 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어떤 계정이 차단이 되는지에 대해서 TIDAL 본사로부터 답변을 들을 수가 없다보니 이런 불편함이 발생되는 듯 합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에 대해서 죄송합니다.

    계정을 다시 살릴 수 있는지 월요일에 확인해 보고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한국에서의 패밀리 서비스가 계속 차단이 되고 있어서 남은 기간에 대해서 환불을 해 드린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게 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내 정식 서비스가 아니라서 저희가 노력하더라도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에 대해서 너그러히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김****

    작성일 2023-12-11 12:34:06

    평점 0점  

    스팸글 오전회의로 답변을 늦게 봤습니다. 일단 국내 최고의 오디오샵 중 하나인 오디오맨이 비상식적인 행위를 한 것이 아니라는 답변에 마음이 진정되고 안심이 되네요.
    혹시 저의 Tidal ID를 알고 계시나요? ID를 알아야 확인이 가능할텐데, ID가 무엇인지 질문을 하지 않고 확인하신다 하기에 여쭤봅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