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뒤로가기
제목

누프라임 (Nuprime) AMG PRA 프리앰프 + STA 파워앰프 (모노+모노) 구입문의

작성자 유****(ip:)

작성일 2020-10-10 02:08:33

조회 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누프라임 (Nuprime) AMG PRA 프리앰프 + STA 파워앰프 (모노+모노) 이 제품을 구입할려고 하는데 프리엠프부에 디지털 입력단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제가 크롬캐스트 및 벅스나 타이탈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악감상을 주로 이용하고 있어서요, 이제품을 셋트로 구입해도 음악을 들을수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는 야마하 분리형 최상위 AV리시버에서 프리 엠프부 HDMI TV출력단을 UHDTV에 영상과 음성을 연결하고 TV의 광출력 음성포트에서 옵티컬 케이블을 골드문트 메티스7 인티엠프 디지털 광출력 입력단에 연결해서 사용 중입니다.
며칠전 주기표 대표님과도 통화를 했었는데요, 별도의 DAC &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누프라임 (Nuprime) AMG PRA 프리앰프 + STA 파워앰프 (모노+모노) 셋트와

함께 구매 해야만 크롬캐스트로  유튜브 영상,음악이나 기타 벅스나 타이탈의 실시간 네트워크 음원을 광출력(옵티컬) 출력을 받아서 이 제품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그냥 내질렀다가 후회하고 또 다른 엠프를 구매해야만 광출력 음악을 들을 수 있는건지 궁금해서 구매하려다가 망설여져서 다시금 문의 글 드립니다.
010-2894-3914입니다.
현재 골드문트 메티스7 인티엠프에 포칼 디아블로 유토피아 에보 스피커로 듣고 있습니다.(AV리시버 - TV광출력단 - 인티엠프)
그리고 지금 판매하시는 누프라임 AMG제품으로 좀 더 낳은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괜히 유튜브 영상만 보고 구입 했다가 업글이 아닌 옆글이 되는게 아닌가 하는 조심스런 의구심도 들고요, 물론 믿고 구매하는거라 다소 안심은 되지만
평범한 직장인이다 보니 가격이 가격인지라 조금 망설여 지기도 합니다.
아직 하이파이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아서 덜컥 샀다가 후회하지는 않을까해서 이렇게 문의 글 드립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해 주신 주기표 대표님께 감사드리구요,,
유튜브 동영상 보면서 많이 배우고 가격대비 좋은 엠프인것 같아서 구매 할려고 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이 엠프 셋트와 같이 구매하면 좋은 광출력 입력 그리고 출력을 물려서 사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DAC나 네트워크 플레이어  엠프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꼭 함께 구입해야만 광출력의 신호를 전달한다면 셋트로 함게 구입하려고 합니다.
저의 궁금증을 꼭 해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오디오맨

    작성일 2020-10-10 12:44:11

    평점 0점  

    스팸글 답변드리겠습니다.

    누프라임 AMG 분리형 앰프는 DAC부가 없더라도 앰프로서의 성능을 대단히 훌륭한 앰프입니다. 가격도 현금가 408만원 수준이라 가격대비 성능도 우수합니다.
    이 제품은 기능적인 부분보다는 성능적인 부분으로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기능적인 부분은 저렴한 다른 대체제로 해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뛰어난 성능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을 우선하시면 어디서나 성능적으로는 아쉬움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시스템의 수준은 상당한 수준의 하이앤드급입니다.
    디아블로 유토피아와 누프라임 모노블럭 앰프를 매칭하면 북쉘프 스피커로서의 이례적인 수준의 음질이 가능합니다.
    다만, DAC는 나중에라도 따로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실 크롬캐스트는 광출력을 하지 않더라도 같은 단자를 통해 아날로그 출력이 됩니다. 그리고 아날로그 출력만으로 사용하셔도 음질은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러니 소위 3.5mm-2RCA 케이블을 구해서 아날로그로 누프라임 프리앰프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어떻게든 광출력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별도의 DAC를 구입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저렴하게는 같은 누프라임의 WR-1 으르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 방법이 있구요.
    아니면 이번에 중고로라도 제대로 된 정식 DAC를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http://www.fullrange.kr/html/product_partner_detail.php?knum=17418

    http://www.fullrange.kr/html/product_partner_detail.php?knum=17455

    이런 제품이면 어떨까 합니다.
    크릭 제품은 CDP지만, 광입력 및 USB 입력까지 되는 DAC 기능까지 준수한 제품입니다.
    아무래 생각해도 중고 DAC 함께 하나 사용하시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바람직할 듯 하네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다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유****

    작성일 2020-10-10 20:35:54

    평점 0점  

    스팸글 답변 감사합니다.문의 드릴게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